본문 바로가기

이슈정보

나는 솔로' 21기 현숙 한의사 영호에게 어필 프로필 나이

'나는 솔로' 21기 현숙이 영호에게 관심을 보였습니다.

지난 3일 방송된 SBS Plus, ENA '나는 솔로' 156회에서는

21기 출연자들이 첫인상 선택 후 저녁 식사를 하는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이날 현숙은 영호에게 "피부 관리를 하냐"고 물었고,

영호는 "따로 안 한다. 타고난 것 같다"고 대답했습니다.

이에 현숙은 "피부가 남자인데 나보다 좋은 것 같아서 현타가 온다"고 말하자,

영호는 "밖에 잘 안 나가서 그렇다"고 말했습니다.

현숙은 "집돌이인가요? 나랑 비슷하네요.

나도 집순이. 운동할 때 빼고는 집에만 있어요"라고 대화를 이어갔습니다.

현숙은 "저는 마라톤을 오래 했어요. 운동을 밖에서 많이 해서 피부가 많이 탔어요.

뭐든지 열심히 하는 스타일이에요. 20살 때 마라톤을 시작해서 풀코스를 완주하고,

그 이후에 웨이트 트레이닝으로 넘어갔어요. 비키니 대회에도 나갔었어요"라고 설명했습니다.

현숙의 이야기를 들은 영호는 "그래서 아까 점퍼를 안 입고 있었군요.

추울 것 같았는데"라고 말했고, 현숙은 "처음에는 일부러 벗고 왔어요"라고 대답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현숙은 "어필해야 한다고 생각해서"라는 영호의 말에 "어필 됐어요?"라고 물었고,

영호는 "짱이다. 운동을 엄청 좋아하시네요"라고 말했습니다.

1993년생 만 31세인 21기 영호는 한의사로,

1996년생 만 28세인 21기 현숙은 한국외대 출신으로 스타트업 회사의 브랜드 마케터입니다.

SBS Plus와 ENA에서 방송되는 '나는 솔로'는 매주 수요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영됩니다.

나는 솔로

I'm SOLO



장르

짝짓기 예능, 로맨스, 연애 리얼리티

방송 기간

ON AIR 2021년 7월 14일 ~

방송 시간

수요일 오후 10시 30분

방송 채널

ENA

SBS Plus

진행자

데프콘, 송해나[1], 이이경

기획

김태형, 유창섭

프로듀서

이혜옥, 배성현

연출

남규홍[2], 나상원, 백정훈, 서한식, 박영선, 유재문, 박재형, 정종성, 홍계희, 김일호, 김영남, 강규원, 남상혁, 최진아, 이현주, 김무늬, 김예은, 박준영, 김경빈, 곽다영, 이서영

작가

조은희, 강지수, 전수진, 김영지, 이다나, 조민경